비교과활동
2024 디지털 스탭업 CAD 3D 그래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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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자기주도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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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sub@induk.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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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950-7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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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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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세부내용
365학습관 이수시간 | 마일리지 | 비교과 인정시간 |
4시간 미만 | 30 | 1시간 |
4시간이상~15시간미만 | 60 | |
15시간 이상 | 90 |
* 2024-2학기 실적으로 인정(2024.06.23(일)~2025.12.23(월), 운영종료일기준)
* 이수한 시간에 따라 해당 구간중 최고 구간만 산정됩니다.
○ 대 상: 2024학년도 인덕대학교 재학생
○ 교육기간: 2024.10.14.(월) ~ 12.14.(월), 약 2개월
○ 수강방법: 온라인 수강(인덕대학교 아이티고) - 수강방법 안내자료 참조
※ Smart Class 로그인 후 스마트클래스 공지사항 200개 대상강좌 중 학습자가 희망하는 강좌 수강신청 및 온라인 수강
※ 수강링크 https://lms.induk.ac.kr/course/view.php?id=46739
○ 이수기준
1. 교육 기간 내에 강좌별 전체 학습 분량(강의 동영상 재생시간)의 80% 이상 학습 시 이수처리 및 수료증 발급(P/F)
2. Smart Class '2024 디지털 스탭업' 강좌에서 수료증 제출
※ 지정된 강좌 수강 시에만 인정
○ 지원사항: 비교과 마일리지 지급 및 비교과 시간 인정
- 예시 1
구분 | 수강한 강좌명 | 강의시간(분) | 마일리지 | |
---|---|---|---|---|
OA | 기초-1 | 한컴오피스 아래한글 2020 실무 사용자를 위한 특별강좌 | 약2시간 (147분) | 30점 |
심화-1 | 한컴오피스 아래한글2020 기초부터 실무사용 기능 배우기 | 약6시간 (358분) | 60점 | |
합계 | 약 8시간 | 90점 |
- 예시 2
구분 | 수강한 강좌명 | 강의시간(분) | 마일리지 | |
---|---|---|---|---|
코딩 | 심화-1 | SW 코딩자격증 엔트리 2급 과정 강좌 | 약9시간 (522분) | 60점 |
심화-2 | SW 코딩 스크래치 2급 자격증 내용설명과 예상모의고사 풀이 강의 | 약9시간 (558분) | 60점 | |
합계 | 약 18시간 | 90점 |
○ CAD3D그래픽 개설강좌(총 47개)
구분 | 강좌명 | 강사 | 차시 | 강의시간(분) |
CAD 3D그래픽 | [HD]Inventor(인벤터) 2021 기초 다지기 | 이도윤 | 20 | 약 9시간 (542분) |
[HD]Inventor(인벤터) 2022 제대로 활용하기 | 이도윤 | 18 | 약 9시간 (563분) | |
[HD]쉽게 따라하는 SketchUp Pro 2021 한글 Part.1 | 박남용 | 15 | 약 5시간 (326분) | |
[HD]쉽게 따라하는 SketchUp Pro 2021 한글 Part.2 | 박남용 | 14 | 약 4시간 (267분) | |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1 모델링 | 이대로 | 14 | 약 6시간 (365분) | |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2 모델링 | 이대로 | 20 | 약 9시간 (561분) | |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3 모델링 | 이대로 | 20 | 약 9시간 (560분) | |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4 재질 및 렌더링 | 이대로 | 14 | 약 6시간 (370분) | |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5 재질 및 렌더링 | 이대로 | 14 | 약 6시간 (395분) | |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6 재질 및 렌더링 | 이대로 | 12 | 약 5시간 (351분) | |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7 재질 및 렌더링 | 이대로 | 13 | 약 6시간 (371분) | |
[HD]쉽게 따라하는 Autodesk Revit 2022(한글) 기본 | 박남용 | 17 | 약 7시간 (452분) |
구분 | 강좌명 | 강사 | 차시 | 강의시간(분) |
CAD 3D그래픽 | [HD]AutoCAD 2022 2D 기초 다지기 | 이도윤 | 20 | 약 11시간 (691분) |
[HD]AutoCAD 2022 2D 제대로 활용하기 | 이도윤 | 20 | 약 11시간 (667분) | |
[HD]마스크 채널을 이용한 포토샵 보정 (for 3ds Max 2020) | 이대로 | 11 | 약 5시간 (320분) | |
[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활용 | 남혜원 | 11 | 약 3시간 (237분) | |
[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1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38분) | |
[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2 | 김성일 | 20 | 약 11시간 (660분) | |
[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3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37분) | |
[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4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54분) | |
[HD]V-Ray Next for 3DS MAX 2020 - 브이레이를 이용한 실내씬 적용 Part.1 | 이대로 | 15 | 약 7시간 (428분) | |
[HD]V_Ray Next for 3DS MAX 2020 - 브이레이를 이용한 실내씬 적용 Part.2 | 이대로 | 12 | 약 5시간 (340분) | |
[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4 실내씬 | 이대로 | 13 | 약 5시간 (357분) | |
[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5 보정 | 이대로 | 11 | 약 5시간 (320분) | |
[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 남혜원 | 12 | 약 5시간 (304분) | |
[HD]Arnold Renderer for Maya 2018 Basic Part.1 | 김성일 | 22 | 약 11시간 (686분) | |
[HD]Arnold Renderer for Maya 2018 Basic Part.2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34분) | |
[HD]왕초보 제품디자인을 위한 Rhino 6 Part.1 | 김나은 | 16 | 약 6시간 (410분) | |
[HD]왕초보 제품디자인을 위한 Rhino 6 Part.2 | 김나은 | 20 | 약 8시간 (509분) | |
[HD]3DS MAX 2020 재질 기초 이론 및 활용 | 이대로 | 6 | 약 2시간 (171분) |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 김성일 | 22 | 약 12시간 (726분) |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1 | 김성일 | 20 | 약 11시간 (674분) |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 김성일 | 22 | 약 11시간 (716분) |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Modeling 3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38분) |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Rendering 1 | 김성일 | 22 | 약 11시간 (712분) |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6 Rendering 2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48분) |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7 Animation 1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46분) |
구분 | 강좌명 | 강사 | 차시 | 강의시간(분) |
CAD 3D그래픽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8 Animation 2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51분) |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9 Animation 3 | 김성일 | 22 | 약 11시간 (719분) | |
[HD]ZBrush 4R8 기초다지기 | 김남훈 | 13 | 약 2시간 (174분) | |
[HD]쉽게 따라하는 Rhino 6(한글) for Architecture 기본 | 박남용 | 15 | 약 6시간 (394분) | |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 김성일 | 22 | 약 12시간 (724분) | |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 김성일 | 22 | 약 12시간 (721분) | |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Rendering | 김성일 | 22 | 약 11시간 (714분) | |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Animation 2 (完) | 김성일 | 20 | 약 10시간 (642분) | |
Zbrush (지브러시) 2023 제대로 배우기 (기초) | 송준우 | 10 | 약 4시간 (294분) | |
Zbrush (지브러시) 2023 제대로 배우기 (활용) | 송준우 | 15 | 약 7시간 (442분) |
프로그램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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