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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사업] '게임창업동아리'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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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j2022@induk.ac.kr
  • 02-950-7900
  • 인덕대학교 은봉관 310호, ㈜그라비티네오싸이언 회의실
- 실감미디어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콘텐츠 제작 및 아이디어 발굴
- Web3.0시대에 부응하는 관련 콘텐츠 산업분야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프로그램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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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혁신지원사업] '게임창업동아리' 프로그램


• 세부과제 개요

- 실감미디어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콘텐츠 제작 및 아이디어 발굴

- Web3.0시대에 부응하는 관련 콘텐츠 산업분야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프로그램 적용


• 목적 및 필요성

- 4차 산업혁명과 기술변화에 따른 실감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 발굴 및 개발

- 실감미디어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게임콘텐츠 아이디어 발굴 및 제작

- 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한 신산업 융합기술 분야의 멘토·멘티 운영

- 기업의 요구에 따른 신기술 재교육 및 미래 선도적 인재양성 지원


• 추진 방법

- 게임 창업동아리 모집 및 선발

- 산업체 전문가 맞춤형 지도를 통한 프로그램 운영

- 게임 기획, 개발 및 퍼블리싱 진행

- 실감미디어 콘텐츠 경진대회 참가

프로그램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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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혁신사업] '게임창업동아리' 프로그램

    ~

    90 부터
    까지

    1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