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감미디어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콘텐츠 제작 및 아이디어 발굴
- Web3.0시대에 부응하는 관련 콘텐츠 산업분야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프로그램 적용
비교과활동
[혁신사업] '게임창업동아리' 프로그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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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전공연계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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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j2022@induk.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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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950-7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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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은봉관 310호, ㈜그라비티네오싸이언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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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혁신지원사업] '게임창업동아리' 프로그램
• 세부과제 개요
- 실감미디어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콘텐츠 제작 및 아이디어 발굴
- Web3.0시대에 부응하는 관련 콘텐츠 산업분야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프로그램 적용
• 목적 및 필요성
- 4차 산업혁명과 기술변화에 따른 실감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 발굴 및 개발
- 실감미디어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게임콘텐츠 아이디어 발굴 및 제작
- 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한 신산업 융합기술 분야의 멘토·멘티 운영
- 기업의 요구에 따른 신기술 재교육 및 미래 선도적 인재양성 지원
• 추진 방법
- 게임 창업동아리 모집 및 선발
- 산업체 전문가 맞춤형 지도를 통한 프로그램 운영
- 게임 기획, 개발 및 퍼블리싱 진행
- 실감미디어 콘텐츠 경진대회 참가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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