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비즈니스매너]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7/6 ~7/17

  • path223@induk.ac.kr
  • 02-950-7084
  • 스마트클래스
예비직장인이 꼭 알아야 할 사회생활 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신입사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를 습득하여 직장적응도를 높입니다.
더불어 일하는 환경에서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본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에 대하여 학습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마일리지
인정시간
302

*본 프로그램은 운영종료기간 2020.07.04 이후 프로그램으로, 2020-2학기 마일리지 지급 기준을 따릅니다.



1. 교육의 목적 및 내용

교육목적

교육내용

시간

강사

강의일정

취업준비생의 직장예절 학습으로 직장적응 및 장기근속 유도

조직의 이해 : 조직의 유형, 조직체계 구성요소, 기능적 구조와 사업별 조직구조, 경영의 구성요소

25분

박다인


7월 6일일 ~ 7월 17일 (10일간 )
오픈 예정

근무매너 : 근무태도 리마인드, 악수매너, 방문매너, 접객매너

25분

실전매너 : 명함매너, 전화매너, 호칭매너, 상석매너

25분

경력만들기 : 이메일매너, 회식매너, 실전 직작생활적응기, 레퍼런스체크와 이직노하우

25분







2. 이수 및 마일리지부여 조건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JJAM 에서 프로그램신청 

- 스마트클래스에서 강의 출석 및 수료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JJAM에서 프로그램 만족도조사 실시 

 


3. 마일리지 부여일정 

- 7월 27일 (예정)  *마일리지 부여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비즈니스매너]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7/6 ~7/17

    ~

    30 부터
    까지

    93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