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2023년 재학생 맞춤형 취업 포토데이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창업 취업지원
-
ino50065936@induk.ac.kr
-
02-950-7795
-
인관 2층 잡카페
이력서 작성 시 필수인 취업용 반명함 사진 촬영행사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세부내용
마일리지 | 인정시간 |
30 | 1 |
* 2023-2학기 실적으로 인정(2023.06.26(월) ~ 12.21(목)운영종료일기준)
2023년 재학생 맞춤형 취업 포토데이!!
일자리센터 <2023년 취업포토데이> 프로그램은 방문시간 대 전면 시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시간당 촬영가능 인원 4~8명
<⭐사전예약방법⭐>
1. 패들랫 신청서에 사진촬영을 희망하는 시간대를 선택하고 학번,이름을 댓글로 남깁니다. (스케줄 선택 안하면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요!)
https://padlet.com/ino50065936_/2023-b2ycnd6btrcubsa7 ← 여기를 클릭하고 스케줄 선택해주세요~
2. 비교과 관리 시스템 LENS(렌즈)에서도 프로그램 참여 신청을 합니다
취업을 앞둔 인덕대 재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 신청 시 이력서 작성 파일 제출은 필수입니다.
미제출 시 예약확정X , 미완성 이력서 제출 시 승인X
3. 사전예약 완료 확인에 대해 연락을 드리는 방법
-예약된 개인 휴대폰으로 스케줄 확인 전화 후 예약 확정됩니다.
- 프로그램 시작 전 종합정보시스템 푸시 알람 또는 헤이영캠퍼스로 예약완료 메시지가 최종 전송됩니다.
*** 촬영 업체와 계약을 하고 운영하므로 프로그램 신청했다가 노쇼할 경우 우리 대학에서는
1인당 10만원 이상의 손해가 발생합니다.
참석이 어려운 경우 프로그램 취소 하고 꼭 취소 전화를 주세요! (02-950-7795)
[⭐준비 및 안내 사항⭐]
① 스케쥴은 예약하신 정시각에 진행됩니다. 예약시간 10분전 미리 방문 부탁드립니다.
예약시간을 늦으시면 진행자체가 불가하실수 있으니 절대 늦지 않도록 당부드립니다.
② 머리는 샴푸 후 꼭 완전히 말리고 와주세요. (묶거나 모자 쓴 상태X, 붙임머리, 가발은 모든 스타일링 자체 시술 불가X)
③ 여성분은 메이크업 상품경우 피부화장(비비&파데)을 고객님께서 셀프로 하고오셔야 하시고 나머지는 저희가 진행해드리는 상품입니다
④ 베이스 제품이 없으시면 빌려드리니 미리 20분전에 오셔서 셀프존 이용 부탁드립니다.
⑤ 의상환복을 위해 입고 벗기 편한 상의를 입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⑥ 아래 주의사항 꼭 체크 해주세요!
- 속눈썹 연장하신 고객님은 아이 메이크업 진행이 어려우니 제거하시는걸 추천
- 세팅한 머리를 감고 가실 수 없으니 필요하신분은 따로 모자 준비필수
- 립 제품은 평소 바르시던 컬러 확인을 위해 준비필수
⑦ 반명함 사진은 학교로 발송됩니다. (사진 촬영 후 2주 이내 예상)
학교에 사진이 도착하면 종합정보시스템 푸시 알람 또는 카카오톡 알리미로 메세지 전송예정입니다.
인관 일자리센터에서 수령 부탁드립니다 :)
★ 남학생 추가 안내 사항 ★
① 남학생분들 머리 지저분할 경우 컷트필수 !
② 머리는 샴푸 후 꼭 완전히 말리고 와주시기 바랍니다.
③ 남학생분들 면도필수 !
④ 남학생분들중 단발이상으로 머리가 긴 분들은 스타일링에 제한이 생길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프로그램 전체 인원은 200명입니다.
201번째부터는 대기로 순서가 넘어갑니다.
대기를 원하시는 학생 분들은
https://open.kakao.com/o/smOwQXOf 으로 카톡 부탁드립니다
** 아래 이수조건을 완료한 경우 프로그램 종료 후 일괄 신청 및 이수처리 예정
<이수 및 마일리지 지급 조건>
1. 패들랫, LENS(렌즈)를 통한 사전예약 완료
2. 예약일정에 맞춰 "인관 로비층 잡카페" 방문하여 행사 진행
3. 사진촬영 하며 방문자 서명 및 만족도 조사 완료
문의사항 : 일자리센터 02)950-7795, http://pf.kakao.com/_Gdxlxdxj/chat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