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감미디어(VFX) 분야 직무교육을 통한 취업 약정 및 취업기회 확대
- Web3.0시대에 부응하는 관련 콘텐츠 산업분야의 취업지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비교과활동
[2022혁신사업_특성화학과취업매칭] 실감미디어[VFX] 분야 취업 연계 직무교육 프로그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창업 취업지원
-
yj2022@induk.ac.kr
-
02-950-7900
-
가족회사 협약 산업체 : ㈜트러스트 스튜디오 5층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세부내용
마일리지 | 인정시간 |
90 | 64 |
* 2022-2학기 실적으로 인정(2022.06.23(목)~12.21(수), 운영종료일기준)
• 세부과제 개요
- 실감미디어(VFX) 분야 직무교육을 통한 취업 약정 및 취업기회 확대
- Web3.0시대에 부응하는 관련 콘텐츠 산업분야의 취업지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 목적 및 필요성
- 4차 산업혁명과 기술변화에 따른 실감미디어 분야 교육 생태계 확산
- 실감미디어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산업체 연계 직무교육 체계 확립
- 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한 실감미디어(VFX) 분야 취업 기회 확대
- 산업체의 요구에 따른 실감미디어(VFX) 분야 미래 선도적 인재양성 지원
• 추진 방법
- 산업체와 업무 체결을 통한 취업 지원 직무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산업체 교육 설명회 및 교육생 선발
- 산업체 전문가 맞춤형 지도를 통한 현장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
- VFX 분야 직무 교육 후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채용 확정
• 참가자 선발 기준
- 3D모델링, 마야, 포토샵, 일러스트 프로그램 모두 활용 가능자
2023년 02월 졸업 예정자
• 교육 관리 방안
- 출결관리 방안 : 총 16회 출결은 산업체 교육자가 매 교육 시작 전 출석체크
- 중간점검 방안 : 교육기간 중 사업 담당교수가 2회 방문하여 중간점검 진행
- 최종 선발을 위한 평가는 70% 산업체 교육내용 평가 + 30% 면접을 통해 진행
- 교육 종료 후 만족도 조사를 통한 교육 만족도 평가 진행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