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2024학년도 교양·비교과 서포터즈 '줌인'

  • 재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inodain3102@induk.ac.kr
  • 02-950-7162
  • 은봉관 L층 교육혁신센터
교양·비교과 서포터즈 활동을 통한 홍보 강화와 우수 교양 강의 및 비교과 프로그램 발굴 및 홍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인정시간
마일리지
15시간
90점

* 2025-1학기 실적 인정 


2024학년도 교양·비교과 서포터즈 ‘줌인’


○ 모집인원: 인덕대학교 재학생 중 10명

    ※ 지원 현황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 운영기간: 2024. 07. 03.(수) ~ 2025. 01. 10.(금) (6개월)

○ 모집분야 및 내용

모집구분
교양
비교과
모집인원
5명
5명
활동내용

- 교양 관련 홍보 기획 및 카드뉴스 제작

인터뷰 기사 작성 및 블로그 포스팅

- 교양 연계 비교과 프로그램 홍보

- 교양 오프라인 행사 홍보 및 지원

- 교양 관련 홍보 영상 제작

- 비교과 홍보 기획 및 카드뉴스 제작

- 비교과 관련 포스터 및 팝업 이미지 제작

- 월간 비교과 카드뉴스 제작

- 비교과 오프라인 행사 홍보 및 지원

- 비교과 관련 홍보영상 제작

활동기간
2024. 07. 03. ~ 2025. 01. 10.
지원자격
- 활동기간(2024. 07. 03. ~ 2025. 01. 10.)중 재학 예정인 학생

- 인덕대학교 재학생 중 교양·비교과에 관심이 있는 학생


○ 제출 서류 및 제출처

연번제출 서류비고
1지원서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및 서명하여
PDF 파일 이메일 제출
2자기소개서
3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4저작권 이용 동의 서약서
5개인 포트폴리오필수사항은 아니며, 희망자에 한하여 제출
(자유양식)
제출기간: 2024. 06. 10. ~ 06. 25.
첨부파일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한 스캔본 또는 PDF 파일을 담당자 이메일(inodain3102@induk.ac.kr) 제출


○ 제출 서류 및 제출처

일정추진내용비고
2024. 06. 10. ~ 06. 25.
지원서 접수
종합정보시스템 내 공지
2024. 06. 26.
1차 서류 심사 결과 발표
개별 안내
2024. 06. 27. ~ 06. 28.
2차 면접 진행
장소 및 시간 개별 안내
2024. 07. 01.
최종 합격자 발표
종합정보시스템 내 공지 및 개별 안내
2024. 07. 02.(화) 15:00 예정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
임명장 지급
2024. 07. 03. ~ 2025. 01. 03
서포터즈 활동 진행

2025. 01. 10.
최종 성과공유회 및 수료식
수료증 지급

※ 추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유의사항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인이 직접 신청한 경우에만 접수

- 지원서의 허위기재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하며, 최종합격이 되었더라도 취소될 수 있음

- 지원서에 기재된 사실에 대한 증빙서류 미제출 시 해당 경력은 인정되지 않음

- 중도 탈퇴하는 경우 활동비 지급이 불가할 수 있음

- 본 서포터즈 활동 결과물에 대한 초상권, 저작권 등은 인덕대학교 대학혁신사업단에 귀속됨


문의 02-950-7162 / 7168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4학년도 교양·비교과 서포터즈 '줌인'

    ~

    90 부터
    까지

    11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운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