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2024학년도 교양·비교과 서포터즈 '줌인'
- 재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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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자기주도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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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odain3102@induk.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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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950-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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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봉관 L층 교육혁신센터
교양·비교과 서포터즈 활동을 통한 홍보 강화와 우수 교양 강의 및 비교과 프로그램 발굴 및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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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역량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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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인정시간 | 마일리지 |
15시간 | 90점 |
* 2025-1학기 실적 인정
2024학년도 교양·비교과 서포터즈 ‘줌인’
○ 모집인원: 인덕대학교 재학생 중 10명
※ 지원 현황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 운영기간: 2024. 07. 03.(수) ~ 2025. 01. 10.(금) (6개월)
○ 모집분야 및 내용
모집구분 | 교양 | 비교과 |
모집인원 | 5명 | 5명 |
활동내용 | - 교양 관련 홍보 기획 및 카드뉴스 제작 인터뷰 기사 작성 및 블로그 포스팅 - 교양 연계 비교과 프로그램 홍보 - 교양 오프라인 행사 홍보 및 지원 - 교양 관련 홍보 영상 제작 | - 비교과 홍보 기획 및 카드뉴스 제작 - 비교과 관련 포스터 및 팝업 이미지 제작 - 월간 비교과 카드뉴스 제작 - 비교과 오프라인 행사 홍보 및 지원 - 비교과 관련 홍보영상 제작 |
활동기간 | 2024. 07. 03. ~ 2025. 01. 10. | |
지원자격 | - 활동기간(2024. 07. 03. ~ 2025. 01. 10.)중 재학 예정인 학생 - 인덕대학교 재학생 중 교양·비교과에 관심이 있는 학생 |
○ 제출 서류 및 제출처
연번 | 제출 서류 | 비고 |
1 | 지원서 |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및 서명하여 PDF 파일 이메일 제출 |
2 | 자기소개서 | |
3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
4 | 저작권 이용 동의 서약서 | |
5 | 개인 포트폴리오 | 필수사항은 아니며, 희망자에 한하여 제출 (자유양식) |
제출기간: 2024. 06. 10. ~ 06. 25. 첨부파일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한 스캔본 또는 PDF 파일을 담당자 이메일(inodain3102@induk.ac.kr) 제출 |
○ 제출 서류 및 제출처
일정 | 추진내용 | 비고 |
2024. 06. 10. ~ 06. 25. | 지원서 접수 | 종합정보시스템 내 공지 |
2024. 06. 26. | 1차 서류 심사 결과 발표 | 개별 안내 |
2024. 06. 27. ~ 06. 28. | 2차 면접 진행 | 장소 및 시간 개별 안내 |
2024. 07. 01. | 최종 합격자 발표 | 종합정보시스템 내 공지 및 개별 안내 |
2024. 07. 02.(화) 15:00 예정 |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 | 임명장 지급 |
2024. 07. 03. ~ 2025. 01. 03 | 서포터즈 활동 진행 | |
2025. 01. 10. | 최종 성과공유회 및 수료식 | 수료증 지급 |
※ 추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유의사항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인이 직접 신청한 경우에만 접수
- 지원서의 허위기재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하며, 최종합격이 되었더라도 취소될 수 있음
- 지원서에 기재된 사실에 대한 증빙서류 미제출 시 해당 경력은 인정되지 않음
- 중도 탈퇴하는 경우 활동비 지급이 불가할 수 있음
- 본 서포터즈 활동 결과물에 대한 초상권, 저작권 등은 인덕대학교 대학혁신사업단에 귀속됨
문의 02-950-7162 / 7168
프로그램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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