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Game Show & Trade, All-Round) 현장학습 참가
- 메타버스 기반 교육 확장을 위한 게임 산업 분야 현장학습 프로그램 운영
비교과활동
[혁신사업] '메타버스 기반 국제게임전시회 현장학습' 프로그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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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전공연계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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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j2022@induk.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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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950-7900
-
부산광역시 BEXCO 전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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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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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마일리지 | 인정시간 |
60 | 10 |
* 2022-2학기 실적으로 인정(2022.06.23(목)~12.21(수), 운영종료일기준)
[2022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메타버스 기반 국제게임전시회 현장학습' 프로그램
• 세부과제 개요
-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Game Show & Trade, All-Round) 현장학습 참가
- 메타버스 기반 교육 확장을 위한 게임 산업 분야 현장학습 프로그램 운영
• 목적 및 필요성
- 게임 산업분야에 대한 이해와 현장학습을 통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인재 양성
- 게임 산업분야의 기업들의 콘텐츠 기반, 다양한 형태로 소개되는 프로그램 참관
- 게임전시 관람, 신작게임 체험, 이벤트 참여 등 다채로운 경험, 온라인/PC 게임, 모바일 게임, 아케이드 게임, 인디게임 공동관 체험을 통한 실무 역량 강화
- 세계 각국의 게임 산업분야의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한 각 직무별 구체적 학습
• 추진 방법
- 전체학과 대상 현장학습 신청자 모집 및 선착순 선발
- 참가자 확정 명단 안내 및 사전설명회 실시
- 프로그램 진행 및 참가 학생 인솔
- 프로그램 종료 후 학생 개인별 현장학습 활동 결과보고서 수합 및 만족도 평가 실시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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