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2023학년도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인성·예술 봉사·리더십
-
tjdqls1882@induk.ac.kr
-
02-950-7101
-
소노벨 비발디파크(강원도 홍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세부내용
마일리지 | 인정시간 |
60 | 14 |
* 2023-1학기 실적으로 인정(2022.12.22(목)~2023.06.23(금), 운영종료일기준)
일반계획
가. 기간 : 2023년 1월 2일(월)~4일(수), 3일간
나. 장소 : 소노벨 비발디파크(강원도 홍천)
다. 참가대상 : 총 62명
1) 교직원 : 총 11명 (총·처장단 및 학생행복지원팀 교직원)
- 총·처장단 : 박홍석 총장, 기획처장 이상화, 교무처장 이종하, 산학협력처장 도경민, 입학처장 조진현, 사무처장 이호선
- 학생처 : 학생처장 김세준, 학생행복지원팀장 육성준, 석종숙, 고성빈, 조수민
2) 학생 : 학생자치단체 51명 (총학생회 : 24명, 대의원회 : 27명)
세부 일정계획
- 1일차
시 간 | 행 사 내 용 | 장 소 | 비 고 |
09:30 ~ 10:00 | 인원파악 및 준비물 파악 | 대회의실 |
|
10:00 ~ 12:00 | 학교 출발 -> 리조트도착 | 버스 |
|
12:00 ~ 13:30 | 중식 및 휴식 | 식당 |
|
13:30 ~ 14:30 | 상견례 및 학생간부의 역할과 자세 | 세미나실 | 학생처장 |
14:30 ~ 15:00 | 국가 및 교내장학금 안내 | 세미나실 | 장학담당 |
15:00 ~ 15:20 | 휴식 | 세미나실 |
|
15:20 ~ 16:40 | 총장님과의 대화 (ESG 경영 및 정부재정지원사업 공유 및 의견수렴) | 세미나실 | 총·처장 |
16:40 ~ 17:00 | 휴식 | 세미나실 |
|
17:00 ~ 18:00 |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 세미나실 | 동영상 |
18:00 ~ 19:00 | 석식 | 식당 |
|
19:00 ~ 20:00 | 학생자치단체 학교생활 안내 및 안전 교육 | 세미나실 | 학생행복지원 팀장 |
20:00 ~ 22:00 | 학생자치단체 사업계획 수립 | 세미나실 | 자치단체별 |
- 2일차
시 간 | 행 사 내 용 | 장 소 | 비 고 |
07:00 - 08:00 | 기상, 아침운동 | 리조트주변 |
|
08:00 - 09:00 | 조식 | 식당 |
|
09:00 - 09:30 | 학생자치단체 활동계획 발표 | 세미나실 | 자치단체별 |
09:30 - 10:00 | ESG 경영 선포식 & 학생자치단체 윤리 선포식 | 세미나실 | 학생처장 |
10:00 - 12:00 | [혁신사업] 신입생 예비학교 안내 및 비전캠프 사전답사 (교외행사 안전체크리스트 확인) | 세미나실 | 학생행복지원 팀장 |
12:00 - 14:00 | 중식 및 휴식 | 식당 |
|
14:00 - 18:00 | 팀빌딩 교육 – 도전 99초 | 세미나실 | 강사 |
18:00 – 21:00 | 석식 및 간담회 | 외부식당 |
|
- 3일차
시 간 | 행 사 내 용 | 장 소 | 비 고 |
07:00 - 08:00 | 기상 | 리조트주변 |
|
08:00 - 10:00 | 조식 및 휴식 | 식당 |
|
10:00 - 11:00 |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총평 및 설문조사 | 세미나실 | 학생처장 |
11:00 – 13:00 | 리조트출발 -> 학교 도착 (중식) | 버스 |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핵심역량 연계 비교과 마일리지
가. 핵심역량 연계 : 인덕인성역량/ 공감소통역량
나. 총 교육이수시간 : 14시간
다. 비교과 마일리지 : 60점 (이수/미이수로 구분하여 일괄 지급)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2023학년도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 배려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