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2023학년도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tjdqls1882@induk.ac.kr
  • 02-950-7101
  • 소노벨 비발디파크(강원도 홍천)
2023학년도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학교생활 안내 및 교육을 진행하는 워크숍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마일리지

인정시간

60

14

* 2023-1학기 실적으로 인정(2022.12.22(목)~2023.06.23(금), 운영종료일기준)


일반계획

가. 기간 : 2023년 1월 2일(월)~4일(수), 3일간

나. 장소 : 소노벨 비발디파크(강원도 홍천)

다. 참가대상 : 총 62명

1) 교직원 : 총 11명 (총·처장단 및 학생행복지원팀 교직원)

- 총·처장단 : 박홍석 총장, 기획처장 이상화, 교무처장 이종하, 산학협력처장 도경민, 입학처장 조진현, 사무처장 이호선

- 학생처 : 학생처장 김세준, 학생행복지원팀장 육성준, 석종숙, 고성빈, 조수민

2) 학생 : 학생자치단체 51명 (총학생회 : 24명, 대의원회 : 27명)


세부 일정계획

 

- 1일차


시 간

행 사 내 용

장 소

비 고

09:30 ~ 10:00

인원파악 및 준비물 파악

대회의실

10:00 ~ 12:00

학교 출발 -> 리조트도착

버스

12:00 ~ 13:30

중식 및 휴식

식당

13:30 ~ 14:30

상견례 및 학생간부의 역할과 자세

세미나실

학생처장

14:30 ~ 15:00

국가 및 교내장학금 안내

세미나실

장학담당

15:00 ~ 15:20

휴식

세미나실

15:20 ~ 16:40

총장님과의 대화

(ESG 경영 및 정부재정지원사업 공유 및 의견수렴)

세미나실

총·처장

16:40 ~ 17:00

휴식

세미나실

17:00 ~ 18:00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세미나실

동영상

18:00 ~ 19:00

석식

식당

19:00 ~ 20:00

학생자치단체 학교생활 안내 및 안전 교육

세미나실

학생행복지원 팀장

20:00 ~ 22:00

학생자치단체 사업계획 수립

세미나실

자치단체별


- 2일차


시 간

행 사 내 용

장 소

비 고

07:00 - 08:00

기상, 아침운동

리조트주변

08:00 - 09:00

조식

식당

09:00 - 09:30

학생자치단체 활동계획 발표

세미나실

자치단체별

09:30 - 10:00

ESG 경영 선포식 & 학생자치단체 윤리 선포식

세미나실

학생처장

10:00 - 12:00

[혁신사업]

신입생 예비학교 안내 및 비전캠프 사전답사

(교외행사 안전체크리스트 확인)

세미나실

학생행복지원 팀장

12:00 - 14:00

중식 및 휴식

식당

14:00 - 18:00

팀빌딩 교육 – 도전 99초

세미나실

강사

18:00 – 21:00

석식 및 간담회

외부식당


- 3일차


시 간

행 사 내 용

장 소

비 고

07:00 - 08:00

기상

리조트주변

08:00 - 10:00

조식 및 휴식

식당

10:00 - 11:00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총평 및 설문조사

세미나실

학생처장

11:00 – 13:00

리조트출발 -> 학교 도착 (중식)

버스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핵심역량 연계 비교과 마일리지

가. 핵심역량 연계 : 인덕인성역량/ 공감소통역량

나. 총 교육이수시간 : 14시간

다. 비교과 마일리지 : 60점 (이수/미이수로 구분하여 일괄 지급)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3학년도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

    60 부터
    까지

    43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