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qkdltm7@induk.ac.kr
  • 02-950-7101
  • 인덕대학교
2022학년도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및 학교생활 교육 워크숍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마일리지
인정시간
60
14

* 2022-1학기 실적으로 인정 (2021.12.23(목) ~ 2022.06.22(수), 운영종료일기준)


일반계획

가. 기간 : 2022년 1월 4일(화)~5일(수), 2일간

나. 장소 : 은봉관 대회의실, 연지스퀘어 다목적홀

다. 참가대상 : 총 62명

1) 교직원 : 총 12명 (총·처장단 및 학생처 교직원)

- 총·처장단 : 총장 박홍석, 기획처장 이상화, 교무처장 이종하, 산학협력처장 이준성, 입학처장 한상미, 사무처장 이호선

- 학생처 : 학생처장 김세준, 학생행복지원팀장 강은영, 김주열, 육성준, 심혜진, 이석주

2) 학생 : 학생자치단체 50명 (총학생회 : 24명, 대의원회 : 26명)


세부 일정계획

 

1) 1일차


시 간

행사내용

장 소

비 고

사회적거리두기 강화 시 방안

10:00 ~ 11:00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대회의실

학생상담센터

ZOOM

11:00 ~ 12:00

장애인식 개선교육

장애학생지원센터

ZOOM

12:00 ~ 13:30

중식

도시락

13:30 ~ 14:10

학생자치단체 소개 및 상견례

대회의실

학생자치단체

ZOOM

14:10 ~ 15:10

학생자치단체 사업계획 발표

15:10 ~ 15:40

학생간부의 역할과 자세

(학생자치단체 윤리 선포식 포함)

학생처장

ZOOM

15:40 ~ 16:00

휴식

16:00 ~ 18:00

총장님과의 대화

(학생 요구조사 및 대학의 중장기 발전계획 공유 및 의견수렴)

대회의실

총·처장

향후별도실시

18:00 ~

학생자치단체 별 분임 토의

대회의실

학생자치단체

향후별도실시


2) 2일차


시 간

행사내용

장소

비 고

사회적거리두기 강화 시 방안

10:00 ~ 11:00

핵심역량 및 비교과 교육

대회의실

학생성공지원센터

ZOOM

11:00 ~ 12:00

학생자치단체 리더십 교육

학생행복지원팀

ZOOM

12:00 ~ 13:00

중식

도시락

13:00 ~ 15:00

리더십 트레이닝

다목적홀

외부강사

향후별도실시

15:00 ~ 15:20

휴식

15:20 ~ 17:20

팀 빌딩 교육

다목적홀

외부강사

비대면 시행

17:20 ~ 18:00

학사일정 안내 및 폐회

학생행복지원팀

ZOOM


핵심역량 연계 비교과 마일리지

가. 핵심역량 연계 : 인덕인성역량/ 공감소통역량

나. 총 교육이수시간 : 14시간

다. 비교과 마일리지 : 60점 (이수/미이수로 구분하여 일괄 지급)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

    60 부터
    까지

    4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