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학생자치단체 정기총회 및 총·처장 간담회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인성·예술 봉사·리더십
-
qkdltm7@induk.ac.kr
-
02-950-7101
-
인덕대학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세부내용
마일리지 | 인정시간 |
60 | 14 |
* 2022-1학기 실적으로 인정 (2021.12.23(목) ~ 2022.06.22(수), 운영종료일기준)
일반계획
가. 기간 : 2022년 1월 4일(화)~5일(수), 2일간
나. 장소 : 은봉관 대회의실, 연지스퀘어 다목적홀
다. 참가대상 : 총 62명
1) 교직원 : 총 12명 (총·처장단 및 학생처 교직원)
- 총·처장단 : 총장 박홍석, 기획처장 이상화, 교무처장 이종하, 산학협력처장 이준성, 입학처장 한상미, 사무처장 이호선
- 학생처 : 학생처장 김세준, 학생행복지원팀장 강은영, 김주열, 육성준, 심혜진, 이석주
2) 학생 : 학생자치단체 50명 (총학생회 : 24명, 대의원회 : 26명)
세부 일정계획
1) 1일차
시 간 | 행사내용 | 장 소 | 비 고 | 사회적거리두기 강화 시 방안 |
10:00 ~ 11:00 |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 대회의실 | 학생상담센터 | ZOOM |
11:00 ~ 12:00 | 장애인식 개선교육 | 장애학생지원센터 | ZOOM | |
12:00 ~ 13:30 | 중식 |
| 도시락 |
|
13:30 ~ 14:10 | 학생자치단체 소개 및 상견례 | 대회의실 | 학생자치단체 | ZOOM |
14:10 ~ 15:10 | 학생자치단체 사업계획 발표 | |||
15:10 ~ 15:40 | 학생간부의 역할과 자세 (학생자치단체 윤리 선포식 포함) | 학생처장 | ZOOM | |
15:40 ~ 16:00 | 휴식 |
|
|
|
16:00 ~ 18:00 | 총장님과의 대화 (학생 요구조사 및 대학의 중장기 발전계획 공유 및 의견수렴) | 대회의실 | 총·처장 | 향후별도실시 |
18:00 ~ | 학생자치단체 별 분임 토의 | 대회의실 | 학생자치단체 | 향후별도실시 |
2) 2일차
시 간 | 행사내용 | 장소 | 비 고 | 사회적거리두기 강화 시 방안 |
10:00 ~ 11:00 | 핵심역량 및 비교과 교육 | 대회의실 | 학생성공지원센터 | ZOOM |
11:00 ~ 12:00 | 학생자치단체 리더십 교육 | 학생행복지원팀 | ZOOM | |
12:00 ~ 13:00 | 중식 |
| 도시락 |
|
13:00 ~ 15:00 | 리더십 트레이닝 | 다목적홀 | 외부강사 | 향후별도실시 |
15:00 ~ 15:20 | 휴식 |
|
|
|
15:20 ~ 17:20 | 팀 빌딩 교육 | 다목적홀 | 외부강사 | 비대면 시행 |
17:20 ~ 18:00 | 학사일정 안내 및 폐회 | 학생행복지원팀 | ZOOM |
핵심역량 연계 비교과 마일리지
가. 핵심역량 연계 : 인덕인성역량/ 공감소통역량
나. 총 교육이수시간 : 14시간
다. 비교과 마일리지 : 60점 (이수/미이수로 구분하여 일괄 지급)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