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Post GOM 졸업생 리콜 레벨업 프로그램 (2.실수타파! 실패없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 aiba2@induk.ac.kr
  • 02-950-7084
  • 온라인 실시간ZOOM
- 취업과정(기업분석 부터 취업 스트레스 관리법까지)중 많이 하는 실수를 중심으로 해결하는 비법을 담은 취뽀 프로그램
- 기업분석/입사지원서/면접/취업스트레스 관리법의 4개의 특강으로 구성됨
- 4강좌 모드 이수 시 일자리센터장 추천서 및 전문가 1:1 맞춤 코칭 제공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마일리지
인정시간
303

* 2024-2학기 실적으로 인정(2024.06.22 ~ 2024.12.23 운영종료일기준)


Post GOM  졸업생 리콜 레벨업 프로그램은 22년도부터 시작된 

Post GOM  졸업생 리콜 레벨업 캠프를 졸업예정자, 졸업생이 더 접근하기 쉽도록 특강형태로 변경기획한 프로그램입니다. 


취업과정에서 많이 발생하는 실수를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기업분석->입사지원서->면접->취업스트레스 관리의 주제로 총 4번의 특강이 진행되며

필요한 주제만으로 참여도 가능합니다.


4개의 특강에 모두 참여시 일자리센터장의 추천서와 전문가 1;1 맞춤 코칭의 기회를 제공하니

취업이 막막한 졸업예정자, 취업의 실패로 지친 졸업생 함께 취업 비법에 대해 함께 배워요~



 Post GOM  졸업생 리콜 레벨업 프로그램 (1.취업성공을 위한 전략적 기업분석) 실시 안내

[ 교육개요]

1. 교 육 명 : Post GOM  졸업생 리콜 레벨업 프로그램 (2. 실수타파! 실패없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2. 교육기간 : 2024. 10. 30.(수) 16시~19시(3H)

3. 교육내용 :  합격하는 자기소개서의 특징

                      - 취린이들이 자주하는 실수(전문성/조직 적합성) 작성법

                     - 기업 직무역량 중심 자소서 작성법

                     - 대학생활 및 주요경험을 직무역량으로 도출하여 작성하는 방법

4. 모집대상 :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20명

                   * 모집이 목표인원보다 적을 경우 재학생 참여도 가능 

5. 교육방법 :  실시간 ZOOM수업(ZOOM링크는 당일 문자발송) 

6. 접수기간 : 2024. 10. 15(화) ∼ 10. 30(수) 오전 11시까지

7. 접수방법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수강 신청

8. 수료기준 : 80% 이상 참여시 수료 

9. 주요사안 : 위 과정은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을 우대한 프로그램입니다. 

재학생의 경우 졸업예정자, 졸업생의 신청이 많을 경우 접수승인 후 취소될 수 있음을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일자리센터 노쇼 사례, 신청 순서를 확인하여 승인 취소 예정)

10. 혜    택: 향후 일정 총 4개의 특강을 모두 이수한 경우 일자리센터의 추천서 및 전문가 1:1코칭권을 드립니다.

 *1:1 코칭권 : 취업준비의 보완점, 취업실패에 대한 문제점 파악 및 보완 방법 코칭

11. 연계 특강

연번

일시

시간

교 육 내 용

강사

신청링크

1

10/29(화)

16:00-19:00

취업성공을 위한 전략적 기업분석법

정빛나

클릭

2

10/30(수)

실수타파! 실패없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김문희

본 프로그램

3

10/31(목)

실수타파! 실패없는 면접준비법

정다사롬

클릭

4

11/01(금)

16:00-20:00

취업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자기관리법

전문강사

클릭

합 계




문의는  일자리센터 함정민 선생님 

 02)950-7084,  오픈챗(https://open.kakao.com/o/g0zwJ6Ag )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Post GOM 졸업생 리콜 레벨업 프로그램 (2.실수타파! 실패없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

    30 부터
    까지

    17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