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나의 진로 설계도, 진로 비전 콘테스트

  • yalee@induk.ac.kr
  • 02-950-7364
  • 은봉관 PBL강의실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빌드업/점프업 참여자에게 사업에 대한 이해와 우수한 진로/취업활동계획서를 수립하고, 참여자들이 명확한 진로 목표를 설정하여,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세우며 다양한 직무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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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마일리지

인정시간

30
2

* 2024-2학기 실적으로 인정(2024.06.24 ~ 2024.12.23 운영종료일기준)


※ 공지사항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접수 기간을 연장합니다. 제출서류는 10/21(월) 오전 11시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10/28(월) 최종 본선 참여자 발표 예정입니다.

※ 빌드업으로 가입한 IDU꿈날개 동아리 참여자는 학년에 상관없이 빌드업으로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선 참여자는 11/1(금) 필수로 참석하여, 5분 가량의 PPT 자료를 준비 후 발표할 예정입니다.

본선 대회 장소는 본선 진출자에 한해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

본선 참여자는 시상금 수령 대상자로 10/28일 개별 안내를 통해 본인의 신분증, 통장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인덕대학교 일자리센터]

2024년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으로 '나의 진로 설계도, 진로 비전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콘테스트 내용

- 추진일정

구분

프로그램명

참여대상

접수기간

1차 평가

2차 평가

콘테스트 본선

1

나의 진로 설계도,

진로 비전 콘테스트

재학생

전체

09/09

~10/21

10/22

~10/23

10/25

11/01

[빌드업] 진로 포트폴리오 : 1학년 대상 진로역량강화, 자기주도적 목표수립을 통한 진로계획 포트폴리오

[점프업] 개별활동계획서(IAP) : 2학년 이상 취업목표 달성을 위해 세부계획을 수립한 포트폴리오


2. 심사

가. 심사방법 : (1차) 내부평가 / (2차) 외부 전문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본선 진출자 선발

     ※ 본선 진출자는 5분 가량의 PPT 발표 
나. 심사기준

심사요소

심사항목

배점

심사위원 평가

명확성

관심 분야(직무)와 관련된 정보를 명확히 이해하고 있으며, 목표가 구체적으로 설정되었는지?

20점

계획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구체적인 실행 계획이 포함되고 있는지?

20점

참여도

관련된 자격증이나 교내/외 활동 계획 등 목표 달성을 위해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였는지?

20점

완성도

포트폴리오/ IAP 수립 후 목표 달성을 위한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지?

20점

성실성

계획된 활동이 실제로 일관되게 실행되고 있으며, 성실하게 작성되었는지?

20점

총점

100점

※ 대회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거나, 직접 작성하지 않은 경우 심사 제외

※ 심사 기준은 향후 일부 조정될 수 있음


3. 시상내용

순번

구분

선발인원

시상내역

비고

1

대상

각 1명(총 2명)

2,000,000원

본선 진출자

필참

2

최우수상

각 2명(총 4명)

2,000,000원

3

우수상

각 2명(총 4명)

800,000원

4

열정상

각 25명(총 50명)

시상품 지급

(도킹형 보조베터리)

심사 후 선별지급

※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으로 상금 지급 시 선공제(22%) 후 지급

※ 예선 참여 인원수를 고려하여 수상 규모 및 시상금 규모 변동 가능


4. 접수방법 및 문의처

- 접수방법 : LENS 제출서류 작성 후 업로드 신청 및 이메일 접수 : yalee@induk.ac.kr 

- 제출서류 : 

   1) 빌드업 부문(1학년 대상) : 참가신청서, 포트폴리오, 소감 및 후기문   

       ※ 빌드업으로 가입한 동아리 참여자는 학년에 상관없이 빌드업으로 참가요망

   2) 점프업 부문(2학년 이상) : 참가신청서, IAP활동계획서, 연간세부활동계획, 소감 및 후기문


- 관련 문의 : 일자리센터 이영아 선생님 02-950-7364 

   카카오톡 오픈쳇 https://open.kakao.com/o/gmv86A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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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0 부터
    까지

    4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