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직장적응 -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lovesh2000@induk.ac.kr
  • 02-950-7081
  • 온라인
성공적인 사회진출 및 적응을 위한 비즈니스매너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마일리지인정시간
302

2023-2학기 실적 인정(2023.06.26(월) ~ 12.21(금) 운영종료일기준)


2023 직장적응 지원 프로그램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누구에게나 신입 시절은 있다."


최근 뉴스를 통해 MZ신입사원들의 고충을 접하곤 합니다. 

TV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사원들이 전화통화를 기피하는 "콜 포비아"를 향한 갑론을박도 뜨거웠는데요, 

누구에게나 어려움을 겪는 시기가 있고, 누구에게나 신입의 시절은 존재합니다. 


빠른 직장적응을 위해 신입사원 비즈니스 매너를 배워보세요. 

조직을 이해하는 것부터, 이메일과 전화응대 등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업무의 HOW TO를 알려드립니다.  

신입에게 요구되는 업무들은 비즈니스 매너만 알고 있어도 성과로 연결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될 거예요. 


신입사원비즈니스매너 Notion 보러가기


1. 사업명 :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2h)

2. 일정 : 2023.09.01.~11.30.

3. 목적 :  취업준비생을 위한 직장적응 및 구직역량 강화.

4. 운영방법 : 온라인 LMS 스마트클래스 

5. 교육내용 : 

연번

세부 프로그램 내용

시간

비고

1

조직의 이해 : 조직의 유형, 조직체계 구성요소, 기능적 구조와 사업별 조직구조, 경영의 구성요소

25분



2

근무매너 : 근무태도 리마인드, 악수매너, 방문매너, 접객매너

25분

3

실전매너 : 명함매너, 전화매너, 호칭매너, 상석매너

25분

4

경력만들기 : 이메일매너, 회식매너, 실전 직작생활적응기, 레퍼런스체크와 이직노하우

25분




프로그램 신청 후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온라인 강의실 바로가기로 편리하게 LMS로 이동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직장적응 -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

    30 부터
    까지

    529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