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21-2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 path223@induk.ac.kr
  • 02-950-7084
  • 스마트클래스
예비직장인이 꼭 알아야 할 사회생활 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신입사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를 습득하여 직장적응도를 높입니다.
더불어 일하는 환경에서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본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에 대하여 학습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마일리지
인정시간
302

* 2021-2학기 실적으로 인정(2021.06.24(목)~12.22(수), 운영종료일기준)





2021-2 신입사원 비즈니스 매너 


2020년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비즈니스 매너 강의가 재개설 됩니다. 

준비된 예비직장인이 되는 꿀팁! 선배들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하세요!




1. 교육의 목적 및 내용

교육목적

교육내용

시간

강사

강의일정

취업준비생의 직장예절 학습으로 직장적응 및 장기근속 유도

조직의 이해 : 조직의 유형, 조직체계 구성요소, 기능적 구조와 사업별 조직구조, 경영의 구성요소

25분

박다인




근무매너 : 근무태도 리마인드, 악수매너, 방문매너, 접객매너

25분

실전매너 : 명함매너, 전화매너, 호칭매너, 상석매너

25분

경력만들기 : 이메일매너, 회식매너, 실전 직장생활적응기, 레퍼런스체크와 이직노하우

25분


2. 프로그램 신청 및 수료 

- 교육시간 : 2H

- 마일리지 : 30P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JJAM 에서 프로그램신청 

- 스마트클래스  강의 출석 및 수료 :  스마트클래스 수료기준 "온라인 출석부 O" 

 

3. 유의사항

- 영상제작 당시 마이크 문제로 4강 후반부가 부분적으로 음향이 고르지 못합니다. 학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클래스에서 프로그램 진도율 확인하여 이수처리 합니다. 출석여부 꼭 확인해주세요.

- 이수조건 : 온라인출석부 O 
* 프로그램 종료일까지 온라인출석부 O 표식이 확인되어야 이수대상이 됩니다. 

* 프로그램 종료일 이후에는 강의 수강은 가능하지만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 종료일(2021.12.17) 이후, 7일 내 이수 및 마일리지 지급 일괄처리 예정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1-2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

    30 부터
    까지

    40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