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활동

GOM 취업아카데미 성과공유회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inopath0223@induik.ac.kr
  • 02-950-7084
  • 속초 롯데리조트
* 참여자는 본인의 성장/성과에 대한 간략한 발표를 통해 서로의 성과를 공유하게 됩니다.
*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공통역량인 PT에 대한 명사특강을 통해, 성과발표를 위한 효과적인 문서작성 및 PT전략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참여 학생들의 경험을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통해 다양한 성공사례를 접하고, 다른 친구들의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성과공유회를 개최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마일리지

인정시간

6012

* 2024-1학기 실적으로 인정


GOM 취업아카데미 성과공유회 (캠프)


일시 : 2024.02.05.~06.

장소 : 속초 롯데리조트 (예정)


* 참여자는 본인의 성장/성과에 대한 간략한 발표를 통해 서로의 성과를 공유하게 됩니다.

*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공통역량인 PT에 대한 명사특강을 통해,  성과발표를 위한 효과적인 문서작성 및 PT전략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참여 학생들의 경험을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통해 다양한 성공사례를 접하고, 다른 친구들의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성과공유회를 개최합니다.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한 신청 폼 (안쓰면 못가요) ~2/1 오전 10시 30분 마감

https://forms.gle/7hzwrCZpEiBUzzJb6


세부일정 계획 

(모집현황에 따라 세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참여자 확정 시 집결장소 개별연락 예정


일정

1일차

일정

2일차

주제

내용

주제

내용

이동

08:00

~09:00

조식 및 교육준비

09:00 ~11:30

성과공유회 발표 및 폐회식

11:00 ~12:00

참여자 등록 및 개회식
기념 촬영

11:30 ~12:00

집합 및 이동

12:00 ~13:00

점심

12:00 ~13:00

점심

13:00

~15:00

취업특강

(1)

효과적인 자기PR 전략 및
발표의 기술

13:00 ~15:00

취업 비전다짐 활동

및 개선점 간담회

15:00 ~17:00

취업특강

(2)

PPT 디자인 원칙 및 설득의 기술

15:00 ~15:30

만족도설문

15:30~

이동 및 해산

17:00 ~18:00

숙소 배정 및 휴식

18:00

~19:00

석식

19:00

~21:00

활동

PT 작성 실습 및 피드백



OM 취업아카데미 성과 공유회 

★공지사항 필독★ 


☆ 성과공유자료 작성 및 제출 (~2/5 오전 8시)

-> 구글드라이브 "성과공유회_배포양식" - 파일 - 사본만들기 - "성과공유회_배포양식_OOO(이름)" 으로 파일명 변경하여 사본 생성 - 본인 이름 파일에 자료 작성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Llk94GMpPWq8F9J-mWOxszRjWdEybX8f?usp=sharing
* 작성 자료 토대로 교육 후 수정하여 발표 예정


☆ 캠프 출발 집결지
2월 5일 월요일 오전 8시 50분까지 인관 앞 집결-> 출석체크 후 오전 9시 버스 출발


☆ 성과공유회 발표 안내 

참여자 발표 -> 포트폴리오/경험기술서에 "우수 사례 발표 경험" 으로 작성 가능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GOM 취업아카데미 성과공유회

    ~

    60 부터
    까지

    27 명 / 30 명

    (최대 35 명 접수가능)

    종료